한전MCS(주) 거제지점(지점장 최인국)은 지난 19일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창호)가 운영하는 거제시푸드뱅크에 화장지(3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경상남도 온기나눔 하나되는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기부물품은 직원 20여명으로 구성된 직장 봉사단 ‘러브펀드’에서 힘을 보탰다. 

한전MCS(주)는 지난 2022년 6.25참전 어르신을 위한 선풍기를,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쌀·참치캔, 장애인을 위한 생필품 등을 꾸준히 기부했다.

지난해는 6.25참전 어르신들에게 여름나기 이불세트와 생활에 어려운 세대에게 김 선물세트를 기부하기도 했다. 올해에도 잊지 않고 6번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인국 지점장은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많은 사랑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창호 센터장은 “거제시푸드뱅크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나눔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지를 기획·실천해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국전력공사의 자회사인 한전MCS(주)는 전기검침·전주 배전공사·안전감시·전기료청구서 송달·체납자 단전 등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