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과 새마을운동 내실화에 힘쓸 것”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가 13대 지회장으로 권수오 씨(사진 세번째)를 수장으로 맞이했다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가 13대 지회장으로 권수오 씨(사진 세번째)를 수장으로 맞이했다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이하 새마을지회)가 새로운 수장을 맞이했다. 새마을지회는 지난 13일 권수오 씨를 제13대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만장일치로 선임된 권 신임 회장은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통해 검증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새마을운동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 기여에 앞장설 계획이다.

권 회장은 거제시 사격연맹회장, 자연보호협회 부회장, 거제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특히, 고령화되어 가는 새마을회지도자들에게 자긍심을 부여하고, 새로운 봉사 활동의 방향성을 제시하며 내실을 다지는 데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 단체사진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 단체사진

권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거제시새마을회장을 맡게 돼 어느 때보다도 어깨가 무겁고 영광”이라며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새마을회지도자들이 점차 고령화됨에 따라 자부심과 장금심을 갖도록 소통과 배려 등을 통해 봉사분위기를 바꾸는 등 내실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