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부산야고보지파(지파장 이영노)와 안드레지파(지파장 김일곤)는 오는 13일과 17일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개최한다.

13일은 부산야고보지파 정득섭 강사가 3과 ‘천국 비밀 비유’에 대해, 17일은 안드레지파 이재인 강사가 4과 ‘비유한 씨·밭·나무·새’를 주제로 강의한다.

천국 비밀 비유는 △말씀을 보아도 알지 못하는 이유 △성경이 비유로 기록된 이유 △천국 비밀 △비유를 깨달은 자와 깨닫지 못한 자의 결과 등으로 구성했다. 

또 ‘비유한 씨·밭·나무·새’는 성경 구절을 들어 설명하고 이어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의 결과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3월28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총 24회에 걸쳐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개 언어로 중계된다.

지난 3일 이만희 총회장의 특강으로 시작된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10∼12월 열린 요한계시록 세미나의 후속이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 8월부터 온라인으로 말씀대성회와 요한계시록 세미나를 개최해 미국·독일·캐나다 등 57개국 1200여곳 해외교회의 목회자와 성경 교육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고 협약을 맺은 목회자들은 신천지예수교회에 강사 파견 요청·후속 강의 요청 등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광고>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