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 거제문예관, 개그ㆍ노래ㆍ마술 버무린 ‘코코쑈’ 열려

 개그콘서트 주역들이 내달 13일 거제에서 뭉친다! 개그, 노래, 마술을 한 자리에서 보는 개그 버라이어티 ‘코코쇼-홀리데이’로 거제시민의 배꼽을 쏙 빼놓을 것으로 보인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내달 13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코코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개그맨들이 출연해 기획 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된 바가 있던 ‘코코쇼’는 국내 최고 개그맨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개그쇼다.

김준현, 양상국, 김원효, 김지민 등 개그콘서트 출연진이 대거 출연하여 개그는 물론이고 마술과 노래 등으로 숨은 끼를 선사하며 식상한 개그공연에 질린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수험생 특별할인도 실시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으로 보인다. 50% 할인은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3학년 학생 본인에 한하며, 수험표나 학생증을 소지해야 한다.

코코쇼 출연진들은 “웃기지 않으면 시원하게 바지를 벗겠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거제시민 여러분께 국내 최초, 세계최초의 언빌리~버블 개그쇼를 선사하겠습니다!”말했다.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이 대거 출연하는 ‘코코쇼-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3시와 7시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회 공연하며, 전화 및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입장료 : R석 50,000원 / S석 40,000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예매는680-1050~1로 하면되고 중고3년 본인에 한해 50% 할인된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680-1050~1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