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거제문예회관 소극장…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보이스퀸’ 김은주의 콘서트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김은주 힐링 콘서트’를 공연한다.

종합편성채널 MBN의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퀸’에 출연해 전국적인 인지도를 얻은 가수 거제지역 대표 가수 김은주씨의 이번 콘서트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흥겨운 퍼포먼스로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신나는 공연 예술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경남아트앙상블의 김동혁 색소포니스트·통기타 연주자와 가수 김수련·소프라노 김성경씨의 협연 공연이 펼쳐진다. 또 ‘썬라이즈’의 기타 합주와 ‘씨에스타 줌바’의 파워풀한 줌바 댄스까지 다양한 공연예술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없이 공연 당일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공연마다 소독 등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하고 있다. 관객들은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번 공연은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함께 주최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