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폰 사전설치 등 1,600만 다운로드 자랑
이베이, 세계 최대 글러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최근 들어 일반인들도 ICO 라는 단어를 종종 들어봤을만큼 ICO의 열기는 뜨겁다.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코인이 생기는 상황에서 어떤 ICO가 안전한지 언제쯤 현금화를 할 수 있는지 등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실정이다. 많은 ICO 팁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현실세계로의 진입여부가 아닐까 한다.

결국엔 기업 및 은행들의 채택이 필요하고 그에 따르는 사용자가 있어야 한다고 봤을때 이런 부분에서 유비코인은 신생기업에 비해 이미 많은 것을 갖춘 ICO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보통 ICO가 시작되거나 끝나게 되면 대부분의 소액 투자자들은 개발소식이나 제휴 등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다. 또한 기약없는 거래소 상장은 많은 투자자들을 애태우는 주요한 걱정거리이기도 하다.

우후죽순 생겨난 신생기업들이 비젼만 제시한 채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모집하고 있는 것이 작금의 ICO 시장의 현주소이다. 변변한 기술도 없고 그 흔한 백서조차도 제대로 갖추지 않은 채 ICO가 진행되는 사례를 찾기란 이제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본인이 투자한 해당 코인이 거래소 상장 시도라도 한다면 그나마 나은 상황일 정도로 ICO 시장은 혼잡한 상황 속에 놓여 있다.

자금을 모집해 놓고 개발을 시작해주기라도 한다면 ico 에 성공한 것이라는 우스개 소리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최근들어 백서나 코인을 공장에서 찍어내듯 대리로 작성해주는 업체까지 생기는 등 심각한 부작용이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단순히 코인을 발행하는 것이 블록체인 기술의 구현이나 성공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투자자들이 인식하고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렇게 ICO 시장이 과열,혼조세를 보이는 가운데 ICO 투자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력과 더불어 사용자 경험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며 결국 코인의 생존 여부는 여기에서 판가름나게 될 것이라는 의견이 있다.

그럼으로 투자시 플랫폼 코인인지?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지? 암호화폐 사용자의 타겟군의 시장성은 얼마인지? 암호화폐를 굳이 사용해야만 하는 업종인지? 그리고 무엇보다 사용자 경험을 얼마나 제시할 수 있는지 등이 중요한 부분이며 이런 점에서 유비코인은 다른 어떤 ICO에서도 볼 수 없는 인프라를 이미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유리한 고지를 밟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물론 기술구현을 하는 팀의 명성과 VC(벤쳐캐피탈)들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유비코인은 이미 이 2가지 부분에서도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

"싱가포르 기반 VC [Amereus Group]은 Ubcoin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투자 발표"
유비코인의 3번째 VC로 합류 (2018.5.9)

유비코인의 모회사인 유럽의 'Ubank'는 이미 애플스토어와 구글스토어에서 1,600만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할만큼 유럽의 대표적인 온라인 결제앱으로서 성공을 거둔 기업이다.

이미 2009년부터 유럽에 판매되는 삼성 스마트폰들 안에 기본장착되어 출시되고 있는만큼 한국과의 인연도 깊다.

유비코인(UBC)은 이런 Ubank 가 추진하고 있는 이더리움 기반의 ICO로서 Ubank 결제 앱에 2019년 1분기에 최종 통합되고 한국에는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유비코인 한글백서

Ubcoin Market 이란?
암호화폐를 명목화폐(현금)로 전환하는데 드는 높은 수수료와 P2P 사이트를 통한 사기를 방지할 수 있는 글로벌 P2P마켓이다.

개발완료와 동시에 기존 Ubank 결제앱에 통합되며 애플·구글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동시에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베이처럼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마켓이면서 암호화폐를 이용해 수수료를 절감하고 블록체인으로 안전함까지 해결한 글로벌 P2P마켓이다.

UBcoin은 이베이와 같은 유비코인 마켓(글로벌 P2P 마켓)에서 스마트 계약과 비용 결제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UBcoin Market?<-->? [ UBcoin ]? <-->?UBank?

현재 Ubank 와 협력하고 있는 파트너는 하드웨어부터 금융까지 다양하다.

 

현재 유비코인(UBC)은 2차 ICO를 진행 중에 있으며 마감은 2일 정도만?남은 상태이다. 할인률 20%로 서둘러야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유비코인의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UBcoin ICO 한국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ubcoin.io/?ref=MAD7XN8A1Q0L63OHXH

유비코인(UBC) ICO Rating 등급평가 보러가기
유비코인(UBC) 공식링크 모음
Ubcoin 한국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ubcoin
Ubcoin 한국 공식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ubcoinkr  (관리자 - @suada79)

Website : https://ubcoin.io/?ref=MAD7XN8A1Q0L63OHXH

#블록체인 #코인 #코인뉴스 #암호화폐 #가상통화 #가상화폐 #유비코인 #ubcoin #유럽 #ICO #UBANK #SAMSUNG #삼성 #제휴 #화웨이 #마스터카드

요즘 핫한 ICO 유비코인을 싸게 사시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기를 바합니다.
https://youtu.be/EaGGv1Tc1Es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