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이 지난 1월부터 긴 하락 장을 이어오던 중 다시 활기를 되찾기 시작했습니다. 암호화폐가 분산장부에서 시작하여 각종 기술·경제·연예·게임·거래소 코인 등 다양한 분야로 발전하고 있으며, 또한 실물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코인들도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코인들이 실물거래를 가능케 하고자 노력을 하고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가장 빠른 접근을 예상하는 'Ubcoin'이 등장했습니다.

'Ubcoin'은 이미 Ubank 앱을 출시한 회사로서 이미 성공을 거둔 기업입니다. Ubank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인 Ubcoin Market 개발을 위해 최첨단 기술 프로젝트를 전문으로하는 주요 투자 펀드 회사인 Inventure Partners로부터 미공개 금액의 자금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모바일 지불시스템 어플인 Ubank는 Inventure Partners로부터 Ubcoin Market 개발을 위한 자금을 제공받았으며, Ubank는 블록체인 생태계로 사용자가 자신의 상품을 팔고 암호화폐를 받는 단순한 거래로 암호화폐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Inventure Partners는 세계적 라이딩 헬링 서비스(스마트폰을 이용한 교통수단)인 Gett와 같은 벤처기업에 이미 자금을 지원한 벤처캐피탈 회사입니다. 고급시계 브랜드인 Chronext와 프랑스 전기 스쿠터 회사인 Cityscoot와 같은 전세계의 많은 회사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Ubank는 현재 시장 상황에 맞는 훌륭한 제품을 갖춘 성공적인 프로젝트입니다. 회사는 재능있고 경험이 풍부한 팀이 주도하고 있고 삼성 및 플라이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했으며 고객 기반을 처음부터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실질적인 상품을 교환하는 아이디어는 성공을 위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Ubcoin Market은 암호화폐와 상품을 교환하는 일상적인 도구가 되어야합니다.”

Inventure Partners 창업자인 Sergey Azatyan

참여자가 암호화폐와 교환하여 실제 상품을 쉽게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피어-투-피어 생태계인 Ubcoin Market은 동유럽의 선도적인 모바일 결제 응용 프로그램인 Ubank에 융합될 것입니다.

“Inventure Partners와 같은 유명한 펀드로부터 투자를 확보한 첫번째 ICO 프로젝트 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Inventure Partners팀이 우리와 동일한 비전을 공유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정교한 블록체인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간단한 방식으로 제시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우리의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나아갈 수 있는 힘과 의욕을 느낍니다!”

Ubank, Ubcoin Market의 CEO Felix Khachatryan

Ubank는 2013년에 시작되었으며 Runa Capital으로부터 8백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현재 Ubank 어플은 월 250만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1600만 사용자 이상이 다운로드, 연간 2천만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있다. 또한 Ubank 어플은 삼성스마트폰과 Fly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되어 동유럽 15개국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삼성페이 페이팔과 같이 많은 유저를 이미 보유하고 있기에 그 어떤 코인보다 빠른 실물거래가 가능해 질것질 것 기대됩니다.

Ubcoin Market 정보

Ubcoin Market은 일반상품을 구입하고 판매함으로써 암호화폐에 보다 쉽게 투자하기 위한 생태계를 개발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Ubcoin Market은 동유럽의 선도적인 모바일 결제 어플인 Ubank를 설립한 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Ubank는 오늘날 전세계 1,6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으며 삼성전자, Fly와 전략적 파트너를 맺었습니다.

현재 국내 대다수의 코인전문 유튜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는 Ubcoin은 이더리움,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ICO 투자가 처음 이신분들은 Ubcoin 한국텔레그램방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ICO 공식 page : https://ubcoin.io/?ref=MAD7XN8A1Q0L63OHXH
■ICO 백서 : https://ubcoin.io/locals
■Ubcoin 한국어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ubcoinkr
■Ubcoin 한국어 설명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b0kF11Eo6GY

< 위 기사는 광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