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590지구 거제거룡로타리클럽(회장 신임생)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6일 고현동 웨딩블랑에서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개회타종, 국민의례, 로타리강령 낭독, 클럽 표창패 수여, RI3590지구 총재상 수여, RI회장 표창, 이임사, 재직공로패 및 반지 전달, 취임사, 장학증서 및 장학금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RI3750지구 수원화홍로타리클럽(회장 김경옥) 회원들이 참석, 축하의 뜻을 전했다. 또 2009년 거제여고 인터랙트 클럽회원 8명에게 장학금 200만원이 수여돼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변정규 9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일수록 도덕적 책임을 갖고 지역사회에 더욱 열심히 봉사해야 한다”면서 “나를 버리고 우리를 생각하는 진정한 로타리안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초아의 봉사에 시동을 걸어 달라”고 당부했다.

신임생 취임회장은 “거룡로터리클럽이 최고의 클럽으로 성장하기까지 역대회장단과 모든 회원들의 노력으로 닦아놓은 공적이 너무 커 부담스럽다”면서 “뜨거운 열정으로 몸과 마음을 다바쳐 회원들과 함께 클럽의 전통을 살리고 계승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